티스토리 뷰
오늘은 라디오스타 장희진 김구라 짝사랑 스토리와 핑크 빛 분위기 그리고 장희진 전 남자친구와 여성 톱스타와의 삼각관계 풀스토리에 대해서 얘기해 보도록하겠습니다. 재미있게 봐주세요.
▼장희진 김구라가 연관 검색어로 올라온 이유는 김구라의 평소 이상형이었던 배우 장희진이 '라디오 스타'에 출연했기 때문이었습니다.
▼특히 김구라가 가장 좋아하는 여배우가 두 명이 있는데요. 한 명은 서지혜이고 또 다른 한 명은 바로 장희진이지요.
▼작년에 서지혜가 '라디오 스타'에 출연했을때도 이런 분위기였는데요. 김구라가 상당히 좋아했었습니다.
▼이처럼 김구라가 30대 여배우들을 좋아하는 이유는 바로 자신의 이상형이기 때문인데요. 이혼 후 30대 여배우와의 결혼을 꿈꾸고 있다는 말이 괜히 한 것은 아니었던 것 같습니다.
▼아무튼 이날 신인시절 제2의 전지현이라고 불렸던 장희진이 라스에 출연하면서 김구라는 웃음 꽃이 활짝 피었습니다.
▼하지만 처음부터 대놓고 좋아 할 수는 없어서 좀 시크한 척 했지만, 장희진의 "뵙고 싶었어요" 한마디에 그냥 무너지더군요.
▼이날도 김구라는 자신의 모든 기억을 더듬어서 장희진에 대한 모든 것들을 털기 시작했죠. 과거 '태희 혜교 지현' 시트콤에 장희진이 출연했던 얘기까지 꺼내면서 말이죠.
▼그런데 이때 김국진이 그때부터 장희진을 김구라가 짝사랑한 것으로 몰고 가기 시작했죠.
▼하지만 요건 정말 위험한 발언이었습니다. 당시 시트콤이 방송된 시기는 2009년으로 김구라가 이혼하기 전이었으니까요. 그때서야 김국진이 "아차!"하는데, 정말 큰일 날뻔 했습니다. ㅎㅎ
▼결국 김국진은 윤종신에게 "이 형님이 앞뒤를 못 가려!"라고 핀잔을 듣고 말았죠.
▼아무튼 이날만큼 장희진은 김구라의 사랑을 듬뿍 받는 분위기였는데요. 이렇게 김구라가 대놓고 여배우를 좋아하는 것은 첨 봤습니다.
▼그런데 장희진도 그리 싫지는 않은 듯 보였죠. "오늘 김구라를 믿고 출연 결심 했냐?"는 질문에 바로 "네!"라고 대답할 정도였으니까요.
.
▼그리고 장희진이 오히려 부끄러워 하는 김구라를 더 챙겨주더군요. 참 이런 걸 보면 장희진이 마음씨가 예쁜 것 같습니다.
▼김구라는 이런 장희진의 호의에 정말 부끄러웠는지 고개까지 숙이는데, 천하의 김구라도 감정을 숨기지 못하더군요.
▼그런데 이런 김구라를 밀어내지 않고 천사 같은 얼굴로 샤방 샤방 웃어주는 장희진을 보면서 참 마음씨도 곱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인지 김구라는 차마 장희진과 눈도 마주치지 못하더군요. 그러다 최여진을 바라보고 얘기하다 결국 한 소리 듣고 말았죠.
▼최여진은 왜 자신을 보고 얘기하냐며 장희진을 보고 얘기하라고 핀잔을 주었으니까요.
▼이 말에 시선을 다시 급선회하며 장희진 쪽으로 눈을 돌리는 김구라를 보면서 이 남자 진짜 여배우와 사랑을 꿈꾸고 있구나 싶더군요.
▼그리고 윤종신 말처럼 김구라가 진짜 좋아해서 차마 장희진을 바라보지 못하는 것 같았습니다.
▼그런데 이때 장희진이 김구라에게 왜 자기를 꼭 집어서 좋아한다고 말했냐고 물었죠.
▼그러자 김구라는 이러저런 변명을 하기 시작하는데, 자기 말로는 악역 여주인공들이 드라마 속 실제 주인공들 보다 더 예쁜 분들이 많기 때문이라고 하더군요.
▼물론 따지고 보면 결론은 장희진이 예뻐서 좋아한다는 말과 다름이 없었지만요.
▼이날 장희진 김구라는 커플 댄스도 췄습니다. 사실 김구라 나이 46세, 장희진 나이 35세라서 이어지기는 커플로 이어지기는 힘든 케이스이지만, 예능이라서 그런지 둘다 방송분량은 유쾌하게 확실히 뽑아주었습니다.
.
▼먼저 장희진이 김구라에게 '효리네 민박'에서 나온 효리&상순 춤을 제안했고 김구라는 마지 못해 일어섰습니다.
▼하지만 더 적극적인 쪽은 바로 김구라였죠. 김구라는 장희진과 손가락을 맞대며 정말 좋아했으니까요.
▼여기에다 장희진이 "오빠 나 좋아한다면서요?"라고 묻는데, 제가 김구라였다면 심장이 터져버렸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심지어 짝사랑하는 여배우와 스킨십에 이어 춤까지... 김구라가 이날 정말 복이 터진 날이었죠.
▼그러나 끝까지 그 좋아함을 내색하지 않으려 참고 인내하는 김구라를 보면서 안타깝더군요.
▼그러나 불과 몇초도 못가서 김구라는 장희진과 춤을 추며 다시 짝사랑의 마법에 빨려들어가기 시작했습니다.
▼이젠 장희진과 대놓고 아이컨택을 하는데, 이 남자 정말 사랑이 고픈게 눈이 보일 정도였습니다.
▼이에 장희진이 꺄르르~ 웃으면서 천사미소를 보이며 정말 즐겁게 춤을 추는데, 은근히 잘 어울리겠다는 생각이 좀 들기도 했습니다.
▼그렇게 장희진 김구라는 이효리 이상순 커플댄스 부럽지 않게 함께 춤을 추며 이날 빅 재미를 선사했습니다.
▼특히 김구라는 장희진 손가락에서 떨어지지 않으려고 정말 노력하더군요.
▼아무튼 이런 김구라 모습이 좀 부담스러웠을텐데, 이걸 다 받아준 장희진이 대단했습니다.
▼그래서 말인데, 둘이 좀 잘 되었으면 하는 바람도 있습니다. 일단 장희진에게 김구라 같은 남자 친구가 있다면 연예계 활동하는데 큰 도움이 되고 엄청난 시너지효과를 낼수 있을테니까요.
.
▼그러나 짝사랑이 진짜 사랑이 되는 케이스는 드물지요. 결국 10년만에 김구라는 장희진과 로맨틱한 분위기를 느꼈지만, 일단은 꿈을 깨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장희진이 춤이 끝나자 바로 선을 그으며 팬이 될 것 같다고 발언해버렸으니까요.
▼이 말에 김구라는 "고맙습니다"라고 나지막하게 말하면서 좀 많이 서운한 듯한 눈빛을 보이더군요.
▼그러나 사랑은 일방통행이 안 된다는 점에서 일단은 김구라가 그 마음은 고히 마음 속에 담아두는 게 좋을 듯합니다.
장희진 전 남친 톱스타 풀스토리
장희진 전 남자친구 결별 충격 고백한 이유
▼한편 라디오스타 장희진은 충격 고백을 하나 털어 놓았습니다. 바로 장희진 전 남자친구 얘기로 과거 톱스타와 얽힌 삼각관계 스토리라서 더욱더 관심히 갔던 에피소드였던 것 같습니다.
▼장희진은 몇년 전부터 자신이 연기를 열심히 하게 된 이유에 대해 전 남자친구 때문이라고 밝혔습니다.
▼즉 남자친구와의 결별이 연기에 더욱더 집중하게 하고 그 결과 연기력까지 올랐다는 것이지요.
▼그런데 라디오스타 장희진 사전 인터뷰때 매니저가 이 얘기는 하지 말라고 했다고 하더군요.
▼그러나 장희진은 정말 쿨하게 상관 없다며 모든 걸 털어 놓았습니다.
▼장희진은 한 번 연애를 하면 한 남자에게 모든 것을 올인하는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김구라가 이런 장희진의 말을 정말 열심히 귀담아 듣더군요.
▼심지어 장희진은 남자친구의 의견까지 주로 따르는 편이어서 김구라가 딱 좋아할만한 여성 스타일이라는 생각이 절로 들더군요.
.
▼아무튼 장희진 남자친구는 신인 시절때 꽤 오래 사귀었던 일반인 이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자신이 정말 엄청 좋아했다고 밝혔지요.
▼그런데 여기서 충격적인 것은 장희진 남자친구의 전 여친이 바로 톱스타였다는 사실입니다.
▼그러던 어느날 장희진은 당시 남자친구의 형 결혼식에 초대 받고 갔다가 그 톱스타와 마주치게 되었다고 하지요.
▼장희진은 당황스럽고 정말 불편한 상황이었는데, 여기서 남자친구가 장희진의 가슴에 대못을 박아 버리고 말았던 것이죠.
▼남자 친구가 자신을 내버려두고 전 여친 톱스타에게 가서 케어를 해주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장희진은 화가 너무 났는데, 남자친구는 그런 장희진의 마음도 몰랐고 결국 이날 집에도 혼자 왔다며 울분을 토하더군요.
▼그리곤 집에서 정말 대성통곡하며 혼자서 엄청 울었다고 밝혔죠.
▼이때 감정이 격했는지 장희진은 말을 하다가 욕 할뻔 했지요. 하지만 다행히 자제를 했습니다.
▼이후 장희진은 그 여성 톱스타를 꼭 이기리라고 다짐했고 연기를 열심히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아쉽게도 아직 그 톱스타를 이기진 못했다고 하네요. 왜냐면 그 여성 톱스타는 우리나라 3대 여성스타에 속하는 분이니까요.
▼그런데 이때 현재 활동을 쉬고 있는 연예인이라는 말에 김구라가 "결혼했죠?"라고 묻게 되는데요.
▼순간 라스 장희진이 자신도 모르게 당황하며 "네!"라고 답해버리더군요.
▼그리곤 김구라에게 "어.. 어떻게 알았어요?"라고 묻는데, 정말 이때 그 여성 톱스타가 누군지 확 티가 나버렸습니다.
▼하지만 다행히 전진이 그냥 찍은 거라고 말하며 그 상황을 잘 넘겨주었죠.
▼순간 당황했던 장희진은 정말 안도의 한 숨을 쉬었는데요. 이미 라디오스타에서 톱스타 정체가 다 밝혀져 버렸다는 생각이 드네요. 아무튼 다 과거 일이니깐 다 잊어 버리고 앞으로 장희진도 좋은 남자 만나서 예쁜 사랑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꼭 성공하세요 ^^
여기까지 라디오스타 장희진 김구라 짝사랑 스토리와 장희진 전남친의 전 여친 톱스타 사건 에피소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