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혜선 안재현 결혼 혼인신고 웨딩화보

 

구혜선 안재현 혼인신고가 이루어졌다. 20일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는 구혜선이 안재현과 혼인신고를 강남 구청을 찾아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로써 배우 구혜선(32)과 안재현(29)은 오늘 혼인신고를 통해 진짜 법적 부부가 된다.

.


그러나 오늘 안재현은 드라마 촬영 때문에 구혜선과 함께 강남구청에 가지 못했다. 안재현이 구혜선과 함께 구청에 갔더라면 더 좋았을 텐데 많이 아쉬운 부분이다.

 

한편, 혼인신고를 하기 위해 구청에 들린 구혜선의 모습을 일간스포츠가 취재해 보도했다.

 

이날 구혜선은 매우 밝은 표정으로 모습을 드러냈으며 안재현과 혼인신고를 하는 것 때문인지 약간은 긴장되어 보이면서도 수줍은 모습을 보였다.

 

 

구혜선은 안재현과 혼인신고 소감을 묻는 질문에 "감사합니다."라고 짧게 인사를 했다고 한다.

 

그리고 직접 혼인신고 서류를 구청에서 작성한 뒤 혼인신고를 마쳤다고 한다. 이어진 소감에서 구혜선은 "축하해 주셔서 감사해요, 부끄러워요."라고 말하며 매우 밝게 웃으며 강남구청을 떠났다고 한다.

 

 

이처럼 구혜선 안재현 혼인신고는 간단히 이루어졌고 법적인 부부가 되었다. 그리고 내일 21일 구혜선 안재현 결혼식이 열린다. 더군다나 내일은 부부의 날이다. 진정 의미가 있는 결혼식이 되지 않을까 싶다.

 

이런 가운데 결혼을 하루 앞둔 오늘 구혜선 안재현 결혼 웨딩화보가 마리끌레르 6월호 프리뷰를 통해 공개되었다.

 

그동안 궁금했던 두 사람의 결혼화보였기에 팬들의 반응은 폭발적이었다.

 

 

특히 패션 매거진 마르끌레르는 구혜선 안재현 커플 화보 8장을 선 공개했는데, 진정 아름다운 커플 그 자체였다. 나머지 안재현 구혜선 전제 화보는 25일 공개될 예정이라고 한다.

 

이번 안재현 구혜선 웨딩화보는 지난 10일 제주도에서 이뤄졌다.

 

당시 제주도로 향하는 안재현과 구혜선의 모습이 보도되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 역시 제주도라서 그런지 웨딩화보 배경이 신비롭고 이국적으로 느껴지는 느낌이었다.

 

 

 

 

 

 

 

 

 

이처럼 구혜선과 안재현은 제주도의 한 숲을 배경으로 아름다운 화보를 찍었는데, 단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구혜선이 웨딩드레스를 입지 않아서 그런지 약간은 결혼식 웨딩화보 느낌보다 그냥 커플 화보 느낌이 더 강했다.

 

 

한편, 지난해 KBS2 드라마 ‘블러드’에서 호흡을 맞춘 뒤 실제 연인 사이로 발전한 구혜선 안재현은 앞서 다음과 같은 결혼소감을 밝혔다.

.

 

"저희 두 사람은 인생의 순수하고 평화로운 동반자로 만나 오는 5월 21일 서로의 반려자로 평생을 함께하기로 했습니다. 저희가 함께하는 시간 동안 서로를 통해 ‘타인을 위해 살아간다는 것’이 삶의 어떠한 가치를 지니고 있는지 배워나가고 있으며, 항상 그러한 서로의 가치를 존중하여 살아가고자 합니다."

 

 

이처럼 의미 있는 결혼소감을 발표한 구혜선 안재현 부부는 결혼식 또한 가장 의미 있는 선택을 했다.


두 사람은 결혼식을 가족들과의 식사 자리로 대체하고 자신들의 결혼식에 들어갈 예정이었던 예식비용을 전액 소아 병동에 기부하기로 했기 때문이다.

 

그래서 말인데, 솔직히 이런 결정 쉽지 않다고 생각하며 이처럼 아름다운 선택을 하는 연예인 부부가 어디에 또 있을까 싶다.

 

 

 


이로써 구혜선 안재현 두 사람은 21일 '부부의 날'을 맞아 웨딩마치를 올리고 당일 양가 부모님을 모시고 인사를 드리는 것으로 혼례를 대신하게 된다. 그리고 앞서 말했던 것처럼 안재현 구혜선 결혼식 비용은 신촌세브란스 병원 소아 병동에 기부된다.

 

끝으로 구혜선은 MBC TV 시트콤 '논스톱', KBS 2TV 드라마 '꽃보다 남자'로 큰 인기를 얻으며 한때 영화감독으로도 활동하는 등 파격적인 행보를 보였지만, 남편 안재현을 드라마에 만나면서 정착하게 됐다.

 

 

 

 

또한, 모델 출신인 안재현은 SBS '별에서 온 그대'로 데뷔한 뒤 '블러드'에서 천생연분 구혜선을 만나 결혼에 골인하게 되었다. 그리고 지금은 '신서유기2' 예능은 물론 드라마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에 출연을 확정 지으면서 올해 가장 주목받는 스타로 발돋움하게 되었다.

 

그래서 말이지만, 아마도 두 사람의 결혼이 서로에게 행운과 행복을 모두 불러다 준 게 아닐까 싶다. 마지막으로 안재현 구혜선 결혼을 축하해 본다.

 

구혜선과 안재현 결혼을 축복합니다

공감하시면 아래 ♡ 하트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