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국에서 선천적으로 패왕기색을 타고난 여자 연예인은 몇명 되지 않는다. 그중 현재 가장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가수가 바로 현아다. 원더걸스 멤버에서 섹시미를 풍기며 현아를 위협하는 선미의 경우도 뒤 늦게 자신의 패왕기색을 알아본 케이스라고 할 수 있다.

 

 

그렇다면 프로듀스 48 장원영 패왕기색은 어느정도일까? 알다시피 장원영 나이 이제 15살이다. 그런데 이미 자신이 타고난 패왕기색을 알고 있다는 것이다. 현아의 경우 자신의 타고난 패왕기색을 알았을 때가 16살이었다는 점을 보면 장원영의 경우 무려 1년이나 빠르다고 할 수 있다.

 

 

그런데 여기서 놀라운 점은 장원영은 패왕기색뿐만 아니라 타고난 미모에 귀여운 매력까지 그야말로 경국지색 그 자체라는 것이다. 심지어 춤까지 잘추고 노래까지 잘부른다. 그래서 이런 아이돌을 천년에 한 번 태어날까 말까한 천년돌이라고 부르기도 한다.

 

하지만 이런 장원영게게 문제가 하나 있는데, 바로 장원영 국적 논란이다. 현재 많은 사람들은 프로듀스 48 장원영 영문 표기법을 놓고 장원영이 대만 화교가 아니냐는 말을 하고 있다. 장원영에게 이런 어이없는 논란이 제기 된 이유는 프로듀스 48 측이 장원영의 영문 이니셜을 한국식이 아닌 chang yuan ying(장위엔) 중국식으로 표기했기 때문이다.

 

 

그런데 사람들은 무언가 크게 착각하고 있는 듯하다. 장원영이 화교 3세이든 아니든 그녀는 한국 국적을 가진 어엿한 대한민국 국민이라는 사실이다. 즉 이중 국적자이든 아니든 그게 무엇이 중요하냐는 것이다. 현재 장원영은 분명히 한국인으로 성장했고 앞으로 한국인으로 살아갈 것인데 말이다.

 

 

끝으로 프로듀스 48 시즌이 끝나고 나면 계약에 따라 1년에서 2년 정도 멤버들이 활동할 것으로 보인다. 다만, 일본 멤버들의 경우 본래 속한 걸그룹에서 활동을 허용하고 있는 만큼 한국 멤버들도 자신이 속한 소속사를 통해 바로 데뷔할 가능성이 크다.

 

<프로듀스 48 장원영 국적 나이 난리난 패왕기색 장면>

 

아마도 장원영이 속한 스타십도 하루빨리 걸그룹을 내놓을 것으로 보인다. 현재 간판 걸그룹 우주소녀의 경우 중국 위에화와 합작이기 때문에 씨스타의 뒤를 이를 걸그룹이 없는 상태이기 때문이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