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현정에게는 아들과 딸 하나가 있습니다. 이혼 뒤 두 자녀는 잘자라 현재는 미국에서 모두 유학중입니다. 고현정 딸 정해인은 그로턴 스쿨에 다니고 있으며 아들 정해찬은 미국 명문대 코넬대에 입학했습니다.

 

 

고현정은 이혼 뒤 자녀를 만난적이 한 번도 없다고 했죠. 이 때문에 방송에서 여러차례 맘 아파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한 방송사 시상식에서 아이들에 대한 소감을 말하던 도중에 눈물을 울컥 하기도 했습니다. 

 

고현정은 현재 미혼입니다. 결혼을 하지 않은 이유는 아마도 아이들 때문이 아닐까 싶은 추측이 들기도 합니다.

.

 

고현정 나이는 올해 48세입니다. 최근 드라마 '리턴'으로 복귀했지만, 폭행설 등 여러 논란에 휘말리면서 하차를 하고 말았습니다. 그러나 여론은 고현정 편인 것 같습니다. SBS '리턴' 제작진에 대한 맹 비난이 쏟아지면서 현재 전환점을 맞고 있기 때문입니다.

 

 

배우 박진희가 고현정 대신 리턴에 투입 된다는 말이 있었지만, 여론이 좋지 않아 고사할 가능성도 커보입니다. 일단 들어와서 한다고 해도 솔직히 박진희 커리어에는 도움이 안 될 듯합니다. 더군다나 드라마가 상당히 폭력적이라서 임신부에게 좋지도 않고 SBS 어떤 특혜나 파격 조건을 내건다고 해도 상당한 고민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은 고현정 딸 정해인 인스타 관련 얘기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얼마전까지 정해인은 인스타를 운영한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는 비공개 상태입니다. 그 이유는 세간의 이목이 쏠리면서 사생활이 많이 오픈 되는 바람에 언론에까지 보도 되는 등 지나치게 이슈가 되어 부담이 많이 갔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하지만 고현정 딸 정해인 인스타가 공개되어 있는 동안 여러 내용이 인터넷 커뮤니티를 통해 전해지면서 정해인 인성이 좋다는 특급 칭찬이 쏟아졌습니다.

 

 

특히 SNS에서 익명의 네티즌과 대화를 나누면서도 재벌집 자녀답지 않은 소탈함과 솔직한 언어구사로 바르게 매우 잘 자랐다는 평이 이어졌습니다. 또한 엄마인 고현정에 대한 언급도 이어져 상당히 반응이 좋았습니다.

.

 

한편 고현정은 현재 리턴 하차후 이렇다할 반응을 보이지 않고 있는 가운데, 기자들이 이번 리턴 사태를 때아닌 여혐 논란으로 몰고 가면서 네티즌들이 큰 반발을 불러오고 말았습니다.

 

 

한 언론사에서 잊지도 않은 여혐 논란을 부추기는 기사를 썼고 이를 본 네티즌들이 고현정 여혐 논란까지 이슈화 하며 한 배우를 아예 매장 시키려는 그들의 태도에 분괴한 것입니다. 또한 자사 드라마에 출연한 배우를 보호하는 것이 아닌 어떻게든 사회적 매장을 시키려는 제작진의 태도가 문제라는 지적도 많습니다.

 

 

끝으로 고현정 리턴 하차 결정은 제작진의 성급한 판단이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어찌 되었건 자신들이 섭외를 해서 고현정을 타이틀로 하고 드라마를 오픈한 만큼 끝까지 책임졌어야 했고 내부적 사정은 외부로 흘리지 말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

 

또한 엿 먹어라는 식으로 내부 문제를 외부로 노출 시키고 보란듯히 곧바로 여배우에게 하차 통보를 한 뒤 곧이어 새로운 배우 박진희를 섭외에 들어간 점은 누가봐도 미리 짜놓은 각본처럼 보일수도 있었다는 점에서 제작진의 신중한 판단이 필요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