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결국 송승헌과 유역비가 3년 간의 열애 끝에 결별이라는 맞침표를 찍었네요.

 

소속사에 따르면 서로 바쁜 스케줄 때문에 만나지도 못하는데다 서로 멀리 떨어져 있다보니 많이 힘들어했다고 하죠.

 

 

결국 서로 좋은 친구로 남기로 하고 결별을 택한 것인데요.

 

사실 오래전부터 송승헌 유역비 결별 보도가 나왔던 터라 이미 예상했다는 반응이 지배적이죠.

 

알다시피 송승헌과 유역비는 2015년 한중합작 영화 ‘제3의 사랑’를 통해 사랑에 빠졌죠.

.

그런데 영화 홍보가 끝난 후 두 사람의 행보가 좀 이상했죠.

 

일단 송승헌 유역비 만남이 상당히 줄었다는 것과 이렇다할 두 사람의 마음을 알만한 메시지가 존재하지 않았다는 것이죠.

 

 

물론 이때마다 중국 매체들은 두 사람의 결별을 보도했고 번번히 송승헌 측에서는 부인했었습니다.

 

또한 2016년 10월 송승헌의 생일파티에 유역비가 왔었다는 보도가 나오면서 두 사람의 결별설은 쏙 들어갔지요.

 

당시 송승헌 생일파티에는 이병헌 이민정부부, 신동엽, 소지섭 윈빈 등이 함께했었으니까요.

 

그런데 지난해 7월에 유역비 생일날 유역비 곁에 송승헌이 없었다는 보도가 중국매체를 통해 알려지면서 또다시 결별설이 나돌았죠.

 

 

이때문에 일각에서는 송승헌 유역비가 사랑이 아닌 비즈니스 파트너였다는 추측도 존재합니다.

 

일단 영화 홍보를 위해 열애설을 이용한 다음 곧바로 결별로 이어지기 보다는 1년의 만남을 지속한 뒤 서서히 관계가 소홀해져 헤어지는 케이스로 가는 것 말이죠.

 

지만 송승헌 성격상 이런 비즈니스 파트너를 할 사람은 아니죠.

 

 

솔직히 말하면 송승헌이 유역비를 사랑했을 가능성은 100%로 입니다.

 

동료 연예인들 결혼식에 참석했을 때마다 결혼에 대한 관심을 굉장히 많이 드러냈으니까요.

 

하지만 유역비 송승헌 결혼에는 장벽이 너무 많았죠.

.

그중 가장 큰 원인은 극성스런 중국팬들이었습니다. 그들은 탕웨이도 한국에 뺏겼는데, 유역비마저 줄수는 없다는 황당한 주장을 할 정도였고 사드 문제까지 이용하며 정치적으로 두 사람의 관계에 접근하며 중국 포털에서 댓글 설전을 벌이기도 했으니까요.

 

이런 이유 때문인지 송승헌 측은 유역비와 결별 이유에 대해 '한한령은 아니다'라고 공식적으로 밝힐 정도였죠.

 

 

결국 이게 두 사람의 결별에 100%는 아닐지 몰라도 치명타를 입힌 건 사실이라고 봅니다.

 

알다시피 중국에서 한국 상품 불매운동이 벌어졌고 중국에서 한국 배우들의 모든 출연을 거절했으니까요.

 

이때문에 중국서 대성공한 추자현마저도 결국 한국으로 들어올 정도였고 중국에서 활동하던 모든 한국 배우들은 중국 활동을 올 스톱해야했으니까요.

 

그런데 중국 최고 미녀 스타로 꼽히는 유역비가 한국 배우 송승헌과 연인이라는 것을 그들이 달가와 할리 없었죠.

 

한한령이 없을 때도 대놓고 유역비에게 송승헌과 헤어지라고 웨이보에 글을 올릴 정도였으니까요.

 

 

이런 분위기를 느꼈는지 지난해 중국의 한 매체가 '송승헌과 류이페이의 관계는 한한령 이후 소원해졌다. 양국의 팬들은 두 사람이 사귀는 것을 반대하는 분위기다'라는 보도를 내보 내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서로 사랑한다면 이런게 둘 사이를 막을 순 없죠.

 

탕웨이 김태용 부부만 봐도 무엇이 사랑의 결말인지 답이 딱 나오니까요.

.

결론적으로 송승헌 유역비를 지켜본 팬들은 유역비의 마음이 돌아섰을 가능성이 크다고 보고 있죠.

 

일단 유역비의 경우 중국 활동을 굉장히 중요시한데다가 송승헌이 생각보다 적극적이지 않아서 마음을 돌렸다는 소문도 있으니까요.

 

그리고 최근 송승헌 활동을 보면 굉장히 바빴습니다.

 

 

드라마 '사임당'을 비롯해 '블랙'을 연이어 출연했고 영화 쪽에서도 '대장 김창수', '대폭격'까지 그야말로 일에 미쳐 살았으니까요.

 

즉 이것만 봐도 송승헌 유역비 결별 각이 딱 나온다는 것이죠.

 

보통 남자의 경우 여자와 결별하게 되면 이를 잊기 위해 미친 듯이 일에 빠지는 경우가 많으니까요.

 

그리고 송승헌 유역비가 진짜로 결혼할 마음이 서로 있었다면 2016년도에 그런 분위기가 전해졌을 것입니다.

 

하지만 아직 두 사람 모두 일에 대한 욕심이 많아서 서로 포기한다는 것이 쉽지 않았을 것입니다.

 

 

물론 결혼 하고도 서로 양국에서 연예계에서 활동을 따로 할 수도 있겠지만, 유역비로서는 잃는 게 더 많았겠죠.

 

결국 송승헌 유역비 두 사람 모두 서로를 위해 결별을 택한 것 같습니다.

 

끝으로 이건 어디까지나 여러 정보를 취합해 개인적으로 분석한 글인 만큼 사실과 다를 수 있다는 것을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그리고 유역비 송승헌 결별을 안타깝게 생각하며 두 사람이 잘 되길 응원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