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연주 아나운서 나이 파혼 이유? 임백천 김연주 자녀 딸 자폐아 루머 넘 심하네요
오늘은 싱글와이프에 출연중인 임백천 아내 김연주 아나운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임백천 부인이자 아나운서 김연주는 서울대학교 화학교육학 학사 출신으로 1989년 MBC 1기 공채 MC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MBC '생방송 아침을 달린다', KBS 'TV데이트', 'TV는 사랑일 싣고' 등에서 진행을 맡아 얼굴을 알렸죠. 올해 김연주 아나운서 나이는 52세로 60세인 임백천과는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편입니다.
.
그런데 간혹 김연주 아나운서를 검색하면 김연주 파혼 이유 같은 황당한 연관 검색어가 뜨기도 합니다. 하지만 김연주는 파혼을 한적이 없습니다. 그렇다고 루머도 아니죠. 단순히 동명의 이름을 가진 미스코리아 김연주가 파혼하면서 생긴 검색어니까요.
임백천 김연주 자녀 관련 황당한 루머도 존재합니다. 예를 들어 김연주 딸 자폐 같은 경우는 방송에서 아들 임소강만 나오면서 생긴 루머죠. 사실 임백천 딸은 어린시절부터 미국 LA근처 '얼바인'이란 곳으로 조기유학을 같습니다. 2012년에 김연주 딸이 고1이었고 아들 임소강이 초등학교 6학년이었는데 이곳에서 함께 유학생활을 했죠.
현재 임백천 김연주 자녀 나이는 아들이 19살이며 딸은 23살로 대학교 4학년 정도 되었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임백천 김연주 부부 생활은 어떨까요? 과거 아들 임소강이 '붕어빵'에 출연해 밝힌적이 있는데요.
집에서는 엄마 목소리가 제일 크고 아빠가 술에 취해 들어온 적이 있는데 그때 엄마가 레슬링 선수같이 아빠를 침대에 패대기쳤다고 말해 집안의 주도권이 엄마에게 모두 있음을 밝히기도 했죠.
.
한편 싱글와이프2에서 김연주 아나운서는 남편 임백천과 다시 태어나도 살겠냐는 질문에 "다른 사람을 만나지 되지 않을까요? 상대방도 다른 사람이랑 살아보는 것이 좋지 않겠냐"라고 답해 미련이 없음을 들어냈는데요. 이건 어느 부부나 마찬가지가 아닐까 싶네요.
그리고 싱글와이프2 24일 방송에서는 나혼자 떠나는 김연주 호주여행 편이 그려진다고 하죠. 김연주는 호주에서 여행 기간 동안에도 수첩에 꼼꼼히 메모를 하고 일정을 확인하는 계획적이고 철두철미한 태도를 보여 ‘FM여사’다운 모습을 보였다고 하는데요. 너무 계획적인 건 재미가 없지 않나 싶기도 합니다.
또한 자전거 투어에 참가한 김연주는 유창한 영어 실력으로 적극적으로 외국인 친구들과 대화하고, 한국문화까지 전파했다고 하죠. 아마 서울대 출신에 아니운서 출신이니 영어는 기본이겠고 그 자신감도 대단해서 저런 모습은 연출이 아닌 김연주 본인의 모습일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아무튼 이번주 싱글와이프 김연주 호주여행편을 기대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