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재석 전효성 사귀는 것 반대한 유노윤호 진짜 이유

 

전효성 한재석은 남다른 친분을 자랑하는 절친이다. 그런데 한재석의 절친은 ‘도둑놈, 도둑님’의 서현과 ‘대군’의 진세연도 있다. 즉 여자 연예인들과 엄청난 친분을 자랑하는 남자라는 점이다. 그리고 이쯤 되면 탤런트 한재석이 부러울 정도다.

 

 

그래서 비디오스타 MC 박나래가 한재석에게 물었다. "절친 전효성과 서현, 진세연 중에 누가 제일 예쁘냐?"고 이에  한재석은 곧바로 "효성이 누나"라고 말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 이유는 전효성이 자기관리에 철저하고 사실 자신의 이상형이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비디오스타에 한재석 전효성의 핑크빛 기류가 흐르자 이번에는 박나래가 "전효성 씨랑 만나게 된다면 다른 여사친과 연락을 끊을 수 있냐?"라고 물었다.

 

 

▼이에 한재석은 "여자친구가 싫다고 하면 끊어야죠!"라고 당당히 말해 놀라움을 줬다.

 

 

 

▼곧바로 한재석 전효성을 설정 극으로 갔다. 남녀 사이에 친구는 될 수 없는 걸까요?

 

 

맞다 남녀 사이에는 친구란 없다. 사랑 연애 아니면 그냥 남이다. 친한 누나 동생 사이? 결코 이런 것도 없다. 감정이 있으니 서로 만나고 절친처럼 지내는 것이다. 결국 누나 동생하다가 애인 되는 것처럼 말이다.

 

 

▼그런데 한재석 절친 유노윤호가 이 두 사람이 사귀는 걸 반대했다. 그 이유는 한재석이 본인과 놀 수 있는 시간이 줄어들기 때문이라고 한다. 때아닌 브로맨스에 비디오스타가 발칵 뒤집혔지만, 한재석에게는 전효성이 더 잘 어울리는 듯하다.

 

 

올해 한재석 나이 26세, 전효성 나이 28세 겨우 2살 차이다. 비디오스타에서 한 말이 립서비스가 아니길 바라며 전효성 한재석의 핑크빛 열애를 응원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