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원효 심진화 다이어트 수입 어마어마한 이유
1대 100에 김원효 심진화 부부가 출연했는데요. 과연 5,000만 원의 상금을 놓고 100인과 대결을 펼쳐 승리 할 수 있을까요? 일단 예고에는 이날 1대 100에는 김원효 심진화 두 스타만 출연한 것으로 보아서 최종 단계까지는 간 것 같네요.
그런데 이날 화제가 된 내용은 심진화 다이어트와 수입이었다고 하죠.
이날 심진화는 17kg을 감량했다며 이후 달라진 자신의 생활을 공개했는데요. 예전엔 자신을 설명하려면 '개그맨 김원효의 아내'라고 해야 했는데, 요즘엔 민낯으로 가도 사람들이 자신을 알아본다고 하죠.
또 예전에는 김원효 씨한테만 사진 요청을 했는데요. 지금은 심진화에게 사진 요청이 많이 온다고 해요. 특히 팬들과 만날때는 김원효 씨랑 안 찍고 '심진화 씨랑 사진 찍고 싶어요'라고 말한다고 하죠. 정말 심진화가 다이어트 이후 많이 달라진 것 같네요.
이에 남편 김원효는 "예전엔 내가 더 잘 나갔었는데, 지금은 수입 차이가 엄청나다"까지 밝히며 아내를 부러워 하기도 했는데요. 사실 아내가 돈 잘 벌면 좋은 거 아닌가요. ㅎㅎ
하지만 김원효는 그것 때문에 처음엔 자존심에 상처가 생겼었다고 해요. 그렇다면 심진화 수입은 얼마정도 일까요? 현재 어마어마하다고 말하는 걸 보니 다이어트 광고 등으로 억대 수입을 올리고 있는 것 같네요.
한편 심진화 어머니에 대한 사위 김원효의 에피소드가 이날 1대 100에서 공개되었는데요.
한 번은 옷방에서 옷을 갈아입는데 문이 열려 있었는지 모르고 옷방으로 장모님이 들어왔다고 해요. 옷을 하나도 입지 않고 다 벗고 있는데 말이죠. 그 상황에서 장모님과 김원효가 눈이 마주치며 민망해지는 상황이 발생했는데요.
사건 이후로 두 사람이 서먹해질 줄 알았는데 그렇지 않았다고 해요. 장모님께 알몸까지 공개했지만 장모님이 오히려 더 잘해주신다고 하네요. ㅎㅎ
이에 심진화는 남편 김원효가 어머니께 잘하는 걸 보면, 나도 시부모님께 더 잘하게 된다고 말해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하기도 했다고 하죠. 또한 김원효는 백 점 만점 사위로 유명한데요. 장모님이랑 손을 잡고 다닐 정도로 친하다고 하죠. 그 이유는 장인어른이 일찍 돌아가시고 장모님이 시골에 혼자 계셔서 더 잘했다고 해요.
그래서 김원효는 때론 장모님께 아들이 되어 드리고 때로는 데이트 상대가 돼어 옆에 있어 주고 싶다고 말해 많은 여성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는데요. 심진화가 남편은 정말 잘 맞난 것 같네요. 끝으로 1대 100 심진화 김원효 우승을 응원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