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남주 집(삼성동) 한끼줍쇼 공개 방탄소년단 정국X진
방탄소년단 정국과 진이 한끼줍쇼에 출연해 김남주 집을 방문해 화제인데요. 이들이 삼성동 김남주 집을 방문하게 된 사연은 이렇습니다.
한끼줍쇼에서 고급주택들로 즐비한 삼성동 주택가에 들어선 이경규 강호동이 실제로 김남주 집을 방문하고 벨을 누르게 된 것인데요. 놀랍게도 벨 너머로 강호동을 알아본 김남주가 먼저 아는 체를 해서 현장이 발칵 뒤집혔다고 하네요.
이런 걸 보면 김남주가 정말 화통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아무리 연예인이라고 해도 보통 갑작스럽게 자기 집을 방문하는 것은 힘들 텐데, 저렇게 먼저 아는채 해주고 말이죠.
그런데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삼성동에는 배우 송혜교, 전지현 등을 비롯해 톱스타와 CEO들이 많이 사는 동네로 유명하다고 하죠. 과연 강호동 이경규 방탄소년단 정국과 진이 한끼 먹기에 성공할지 궁금해지네요. 그리고 김남주 집도 좋지만 개인적으로 송혜교 집 한번 가봤으면 좋겠네요. 전지현 집도 가보고 말이죠.
아무튼 이날 첫 벨 도전에 나선 한끼줍쇼 방탄소년단 진과 정국은 떨리는 마음으로 벨을 눌러 자신들의 인지도 확인부터 들어갔다고 하는데요. 사실 청소년이 아니면 방탄소년단 알아보는 게 쉽지 않은 게 사실이지요. 나름 빌보드 차트 7위까지 오른 그룹이지만요. 결국 이날 방탄소년단도 굴욕을 맛보았다고 하는데요. 정국 진이 꼭 밥 먹기에 성공하길 응원해 봅니다.
삼성동 김남주 집 인테리어 사진, 김남주 남편 김승우 복 받은 남편
김남주는 자신의 에세이 '김남주의 집'을 통해 삼성동 자택을 공개한 적이 있는데요. 잡지에서는 김남주 집을 천상의 집이라고 소개하더군요.
그리고 김남주는 자신의 저서에서 "두 아이가 태어나면서 넓고 넉넉했던 2층 집이 이제는 식구들과 살림살이로 복닥거린다"라고 소개했는데요. 이 말만으로도 행복감이 느껴지네요. 그리고 결혼하기 전에는 예쁘게 수리해 놓아서 한때 인테리어 잡지에 많이 나오기도 했다고 해요. 하지만, 이제는 아이들의 장난감과 책이 마구마구 어질러진 집이라고 하네요.
김남주는 집 인테리어를 하면서 체코에서 사온 샹들리에, 프랑스에서 주문제작한 침대 등 고급 인테리어 자재를 많이 썼다고 하는데요. 역시 비싼만큼 값어치를 하는 게 아닐까 싶네요. 그런데 이날 김남주 남편 김승우도 나오는지 모르겠네요. 그럼 김남주 집 구경 한 번 해볼까요. 여기까지 '김남주 집(삼성동) 남편 김승우 정국 진 한끼줍쇼'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