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디오스타에 심은진이 출연해 2배속 댄스까지 춰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1998년 베이비복스 데뷔해 현재는 배우이자 작가로 활동 중인 심은진 근황에 대해서 얘기 보도록 하겠습니다.

 

 

올해 심은진 나이가 37세인데요. 베이비복스에서 탈퇴 후 가수에서 배우로 전향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지요. 대표작으로는 드라마 '야경꾼 일지'와 '사랑이 오네요' 등이 있는데요. 가장 생각나는 연기는 야경꾼 일지에서 보여준 옥매 역할이 아니었나 싶네요.

 

 

심은진은 드라마뿐만 아니라 영화에도 다수 출연했는데요. 지금까지 '쓰리 썸머 나잇', '심야택시', '간신' 등 9개의 작품에서 연기를 펼쳤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자신의 이야기를 담은 포토에세이 아트북 '헬로 스트레인저'를 발표하고 작가로 변신했지요.

 


특히 심은진의 출간 기념회 날 베이비복스 멤버였던 김이지, 간미연이 직접 찾아와 심은진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했는데요.

 

이날 이희진과 윤은혜도 참석할 예정이었지만, 개인 사정으로 불참했다고 하더군요. 하지만 이희진은 이미 3일 전 심은진의 아트북 증정식 때 만나서 윤은혜만 빠지게 되었네요.

 

 

그리고 심은진은 얼마 전 복면가왕에서 '의기양양'의 복면을 쓰고 1라운드 두 번째 무대에 올라 '양치기 소년'과 자우림의 '하하하쏭' 무대를 꾸미기도 했었죠. 비록 1라운드에서 탈락해 심은진 복면가왕이 벗겨지며 정체를 드러내기는 했지만, 다시 가수로 돌아와 노래를 부르니 상당히 반갑더군요.

 

 

다음은 심은진 결혼과 남편에 관한 얘기인데요. 얼마 전 심은진이 직접 인터뷰에서 결혼에 대한 자신의 솔직한 심정을 털어놓아 놀라게 하기도 했었죠. 특히 '심은진 남편감보다는 남은 인생을 함께할 수 있는 메이트를 만나고 싶다'는 기사를 보면서 사랑의 상처가 컸다는 것을 알 수 있었는데요.

 

 

실제로 심은진은 자신의 책에 사랑과 이별에 대해서도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557일간 만난 연인과 헤어진 이후의 감정들 적어 놓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원래는 연애할 때 날짜를 세는 건 아닌데, 날짜를 세어주는 어플리케이션 깔아 놓았다가 557일이라는 기간을 알게 되었다고 하죠.

 

그럼 1년 반 정도 사귄  남자친구 말구 현재 심은진 남자친구는 없는 걸까요?

 

심은진은 이에 대해 확실히 없다고 밝혔는데요. 현재는 결혼에 대한 생각은 있지만, 남편감을 찾고 싶은 마음은 없다고 하네요. 그 이유는 워낙 일을 좋아하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자신은 결혼을 혹시 하더라도 사람들이 흔히 생각하는 평범한 결혼 생활을 하긴 힘들 것 같다고 말해 충격을 주기도 했죠.

 

 

아무튼 이런 이유때문에 심은진은 남편감보다는 자신과 인생을 함께 하는 파트너이자 메이트를 만나고 싶다는 것인데요. 사실 그런 남자를 찾기는 힘든 게 사실이죠. 심은진도 이 사실을 아는지 그래서 결혼을 못 하고 있다고 말하더군요. 

 

 

그런데 정말 결혼을 서두리지 않은 또 하나의 이유는 워낙 주변에 결혼을 안 한 사람이 많아서 외롭지 않기 때문이라고 하죠. 그러고 보니 베이비복스 이희진과 윤은혜, 간미연도 아직 미혼이네요.

 

한편 심은진은 아이에 대한 자신의 속내도 털어놓았는데요. 아이를 꼭 가져야 한다는 것도 아니지만, 그렇다고 꼭 갖지 말아야 한다는 생각도 아니라고 하네요. 즉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서 결혼을 하고 살다 보면 아이를 낳을 수도 있다고 얘기인데요. 진정 아기를 낳을 생각이 있다면 40살이 넘어가기 전에는 결혼해야겠지요.

 

 

마지막으로 베이비복스 재결합에 관해서 얘기해 보겠습니다. 알다시피 지난 2004년 베이비복스에서 심은진이 탈퇴하면서 이후 팀은 해체가 되었죠. 하지만 얼마 전 SES가 재결합하면서 베이비복스 재결합에 대한 얘기도 흘러나왔는데요. 사실 심은진 이희진 모두 힘들다고 하더군요. 이미 다섯 명 각자 떨어져 있고 회사도 다 다르고, 각자 하는 일이 다르다면서 말이죠.

 

 

그리고 베이비복스 이희진 나이도 어느덧 39살이라서 좀 힘든 감도 있죠. 윤은혜는 굳이 재결합 하지 않아도 홀로 너무 잘나가는 케이스라서 굳이 할 이유가 없고요. 다만 재결합 하고 싶다는 마음은 모두 같다고 해요. 특히 이희진은 베이비복스는 '해체'라고 직접적으로 언급 없이 조용히 사라졌기에 언젠가 더 늦기 전에 기념 앨범 정도는 내고 싶다고 말하기도 했죠.

 

여기까지 비디오스타 심은진 근황 소식과 결혼 남편 얘기 및 베이비복스 이희진 윤은혜 간미연 재결합에 대한 스토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