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준희 이대우 열애와 동대문 큰손 어머니 김준희 쇼핑몰 대박 이유


김준희와 이대우 보디빌더의 뜨거운 열애를 보노라면 놀랍기도 하고 부럽기도 하죠. 알다시피 김준희 이대우 나이차이가 무려 16살이 나는데요. 이런 나이차이에도 두 사람의 사랑이 가능했던 이유는 아마 김준희의 20대 못지않은 글래머스한 몸매와 미모 그리고 놀라운 재력이 있었기 가능했던 게 아닐까 싶네요.

 

 

특히 비디오스타에 출연한 김준희는 남자친구 이대우가 부산과 서울에 떨어져 생활하는 장거리 커플인 탓에 평소 종일 연락을 하고 산다고 고백했는데요. 이러다 하루에 40분만 연락이 끊겨도 난리가 난다고 하네요. 그런데 요런 상황은 연애 초반에 좋지만 시간이 흐르다 보면 서로 구속하는 것 같아서 나중에는 문제가 되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 

 


아무튼 이날 비디오스타 김준희는 남자 친구 이대우에게 전화를 걸었고 곧바로 이대우는 전화를 받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MC가 김준희가 어디가 그렇게 예쁘냐고 묻자 이대우는 "내 눈엔 다 예쁘다. 김준희는 내 첫사랑이다."라고 말했다고 하죠. 그런데 어떤 남자라도 김준희 정도의 능력과 몸매를 가진 여성이라면 저런 말 그냥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

 

 

그렇다면 김준희는 남자 친구 이대우를 어떻게 생각하고 있을까요? 김준희는 지금 남자 친구 이대우가 자신의 이상형에 100% 부합한다고 하네요. 한 마디로 잘생기고 키 크고 근육질에 젊은 연하의 남자를 좋아한다는 것인데요. 서로 원하는 스타일인 만큼 잘 만난 것 같네요.

 

 

이날 비디오 스타에서는 김준희 이대우의 열애 관련 내용뿐만 아니라 김준희가 자신의 어머니에 대해서도 언급했는데요. 알고 보니 김준희 어머니가 동대문 큰손으로 유명하더군요. 김준희 쇼핑몰 초기 투자 자본이 모두 김준희 어머니에게서 나왔다고 해요.

 

 

특히 김준희 어머니는 딸 김준희에게 무려 30억이 넘는 돈을 투자했다고 하는데요. 그야말로 동대문의 큰손이자 대부가 아닌가 싶네요. 이처럼 김준희 어머니가 딸에게 큰돈을 아끼지 않고 투자한 이유는 외동딸로 혼자 커왔던 김준희가 안쓰러웠기 때문이라고 하죠. 그래서 물질적으로 아끼지 않고 채워줬다고 하는데요. 이건 정말 부럽네요.

 

 

그런데 지금은 김준희가 더 큰 대박을 터트렸다고 하죠. 그래서 반대로 이젠 김준희가 어머니에게 용돈을 드린다고 하네요. 

 

또한 김준희 쇼핑몰이 대박이 나면서 처음에는 연 10억 매출을 자랑하더니 급기야 100억 매출을 돌파했다고 하는데요. 정말 사업수단이 놀랍다는 생각이 드네요. 당시 쇼핑몰이 직원 50명에 달할 정도였다고 하죠. 물론 지금은 100억은 아니지만 연 80억 원이 넘는 매출을 올리고 있고요.

 

 

김준희가 자신의 쇼핑몰인 '에바주니'에서 주로 파는 물건은 여성의류를 비롯해 액세서리, 애견용품이라고 하는데요. 정말 많이들 이곳에서 사나 봐요. 저도 처음에는 물건이 좋아서 다들 많이 사는 것이 아니라 연예인 쇼핑몰이라는 호기심이 더 작용한 게 아닐까 싶은 생각도 들었는데요. 꾸준히 이 정도의 매출을 올린다는 것은 단순 호기심이 아닌 물건이 좋기 때문이 아닐까 싶네요.

 

 

지누 김준희 이혼 이유는 성격차이? 이혼 후에도 친구가 된 이유


과거 김준희는 SBS 좋은 아침'에 어머니와 함께 출연해 이혼에 대해 언급한 적이 있었는데요. 당시 자신의 결혼에 대해 크게 후회하고 있음을 내비쳤죠.

 

 

특히 게스트 MC 안선영이 결혼 시 조건을 자꾸 따지게 된다는 말에 김준희는 "저렇게 생각하는 건 현명하다고 생각한다. 나도 저렇게 생각했다면 실수라고 하긴 그렇지만 경험을 줄일 수 있었을 텐데"라고 말해 지누와의 조건 없는 결혼이 실수임을 간접적으로 인정하기도 했었죠.

 

 

그리고 이때만 해도 김준희는 다시 재혼하는 것에 크게 회의적이었죠. 김준희 어머니는 빨리 좋은 사람 만나서 손자 손녀를 보고 싶다고 했지만, 김준희는 한 번 다녀온 것이 좋은 경험이 되었다면 아직은 결혼하고 싶지 않다고 밝혔으니까요.
 

 

그러고 보면 지누 김준희 이혼 이유가 성격 차이가 맞았던 것 같네요. 지누와 김준희가 이혼한 시기는 지난 2008년이었는데요. 당시 지누는 공식입장에서 김준희와 처음 알게 됐던 그때처럼 친구 사이로 다시 돌아가기로 마음을 굳혔다고 말하며 "부부로서의 인연을 정리했다. 사랑만으로 극복할 수 없는 각각의 성격 차이가 있었다."라고 밝혔으니까요.

 

 

끝으로 지금은 김준희 이대우가 결혼까지는 생각하고 있지는 않은 것 같아요. 일단 연인으로 지내는 것에 더 익숙해지고 있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한 번 결혼에 실패했던 김준희인 만큼 사랑하는 이대우이지만 결혼만큼은 정말 신중하게 결정하지 않을까 싶네요. 여기까지 '김준희 이대우 이혼 이유와 쇼핑몰 큰손 어머니'에 대한 리뷰였습니다. 많은 공감 ♡하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