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주 복면가왕 영희 2 연속 가왕 자리를 지켜며 62대 가왕의 자리에 올랐는데요. 이날 결승전 상대로 올라온 마돈나가 상당한 실력자라서 가왕의 자리를 빼앗길뻔했지요.
특히 복면가왕 마돈다는 가창력은 물론 무대를 휘어잡는 노련미와 감성으로 판정단과 청중의 마음에 완전히 사로잡았는데요. 3라운드 무대에서 정훈희의 '꽃밭에서'를 선곡해 승리하면서 가왕의 자리에 빠짝 다가서는 듯했습니다. 하지만 복면가왕 영희 또한 만만치 않았죠.
매번 무대 파워풀한 목소리로 좌중을 휘어잡았던 영희는 이날 서지원의 '내 눈물 모아'를 세심한 감정표현을 함께 선보이며 역시 청중 평가단의 마음 확 사로잡았는데요.
그 결과 56대 43으로 마돈나를 누르고 62대 가왕에 등극했습니다. 아쉽게 가왕전에서 탈락한 마돈나의 정체는 바로 가수 김연자로 밝혀졌는데요. 좀 많이 아쉽더군요. 김연자 정도면 복면 가왕의 자리에 올라도 충분한 실력이었는데 말이죠.
이런 가운데 이번 주 62대 복면가왕에 도전하는 새로운 8인이 소개되었는데요. 이번에 등장하는 실력자들이 만만치 않아서 과연 바른생활 소녀 영희가 3연승을 할 수 있을지 궁금해지네요.
먼저 복면가왕 첫 번째 대결을 펼칠 주자는 승리는 나의 것이라고 주장하며 철벽 노래로 완전 무장한 음악의 여전사인 '보컬전쟁의 여신 아테나'와 노래 바다를 밝혀주는 환한 목소리를 가졌다는 '불빛이 살아있네 등대맨'입니다. 과연 복면가왕 아테나 VS 복면가왕 등대맨의 승자는 누가 될지 궁금해지네요.
두 번째 1라운드 무대에서 대결을 펼칠 주자는 듣고 싶니 당근, 뽑고 싶니 당근, 마음속에 뿌리내리는 매력 보이스를 가졌다는'뿌리 깊은 당근소녀'와 피할 수 없는 잘 익은 목소리 한 방을 가졌다는 '원펀치 쓰리강냉이 옥수수걸'입니다. 둘 다 여성 주자라서 복면가왕 당근소녀 VS 복면가왕 옥수수걸'의 대결은 막강한 보이스 대결이 되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
세 번째 1라운드 대결 주자는 마음속을 탐험하는 겁 없는 성대를 가졌다는 '땅 좀 보러왔습니다 콜럼버스'와 음색 곱빼기 감성은 서비스에 허기진 마음에 노래 인심 팍팍 썼다는 '몽고반점 사장님 칭기즈칸'의 대결입니다.
이 무대도 상당한 대결이 될 것 같은데요. 과연 복면가왕 콜럼버스 VS 복면가왕 칭기스칸의 승자는 누가 될지 궁금해지네요. 개인적으로 콜럼버스가 이길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마지막 네 번째 1라운드 대결 주자들은 역시 가왕을 가장 위협할만한 존재들이죠. 이 보다 더 완벽할 수 없다며 대체 불가한 럭셔리 보이스를 가졌다는 '목소리 황금비율 골든마스크'와 노래로 성장한다는 '감성 충만 중2병 청개구리왕자'의 대결인데요. 정말 볼만 할듯합니다.
특히 가면만 딱 봐도 굉장히 신경 쓴 티가 나는데요. 복면가왕 골든마스크 VS 복면가왕 청개구리왕자의 대결이 가장 빅대결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끝으로 정말 설명이 필요 없는 복면가왕들의 대결에서 이번 63대 가왕은 누가 될지 정말 궁금해집니다. 개인적으로는 복면가왕 골든마스크가 상당한 실력자가 아닐까라는 생각이 드네요. 여기까지 "복면가왕 골든마스크 VS 복면가왕 청개구리왕자 가왕 대결"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