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은지 박은실 박은홍 자매가 해피투게더3에 출연에 화제가 되고 있죠. 먼저 박은지 자매인 박은실은 언니처럼 기상캐스터 출신인데요. 현재 YTN 앵커로 활동 중이죠. 박은지 동생인 박은홍은 미녀대회 출신인데요. 다들 우월한 유전자를 가지고 태어난 자매들이 아닐까 싶네요.

 


박은지 박은실 박은홍 자매는 지난 2015년 tvN '택시'에 동반 출연하기도 했었죠. 당시 SNS 박은지 어머니와 함께 찍은 사진도 개재해 화제가 되었는데요. 이번에 해피투게더3에 세 자매가 동반 출연하면서 어머니가 동생들에게 신신당부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여기서 놀라운 사실이 하나 더 있는데요. 박은지 형부가 바로 감우성이라는 것이죠. 즉 박은지와 영화배우 강민영(강민아)이 사촌지간이고 강민영 남편이 배우 감우성이라는 것이죠.

 

아무튼 이걸 보면 박은지 집안도 잘나가는 연예인 집안이 아닐까 싶은데요. 본인을 비롯해 동생들 그리고 사촌에 형부까지 다들 스타성은 있는 것 같네요.

 

 

해피투게더3 박은지 박은실 박은홍 자매가 공개한 에피소드!


이날 해피투게더3에서는 얼짱 자매 기상캐스터로 유명한 박은지 박은실 자매와 동생 박은홍의 에피소드가 공개되었는데요. 박은지가 아끼던 명품백 도나사건 범인으로 막내 박은홍이 지목되면서 치열한 진실 공방전이 벌어지기도 했죠. 

 

 

이에 동생 박은홍은 언니 박은지가 자신이 입고 있던 청바지를 가위로 잘라버린 사건을 폭로하기도 했고요. 하지만 가장 흥미로웠던 것은 박은실 박은홍 자매가 언니에 대한 비밀을 폭로한 것이었는데요. 언니 박은지와 사귀던 남자 연예인들이 헤어지면 다 톱스타가 된다고 폭로해 큰 웃음을 주기도 했습니다.

 

 

그럼 우월한 유전자를 가졌다는 박은지와 자매들의 이력을 살펴볼까요.


박은지 방송인 : 건국대학교 의상디자인학를 나와 지난 2005년 MBC 공채 기상캐스터로 입사했죠. 당시 몸매가 좋고 예쁘기로 소문이 나서 기상캐스터로서는 가장 큰 인기를 끌었는데요. 엉덩이가 굉장히 타이트하고 빵빵해서 엉뽕을 했다는 루머가 나돌아 마음고생을 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인기가 높아지자 박은지는 기상캐스터를 그만두고 프리선언하며 수많은 예능에 출연했죠. 특히 지난 2012년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쇼버라이어티부문 여자신인상을 수상하며 전성기를 달리기도 했고요. 그중 tvN에서 선보인 섹시 버전 기상보도는 정말 난리가 났었죠.

 

 

하지만 이후에 박은지는 침체기를 걷고 있는데요. 여러 드라마와 예능 방송프로에 출연하고는 했지만, 이렇다 할 성과를 보여주지 못하고 있습니다. 다만 최근 박은지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몸매를 부각 시킨 비키니 사진을 올려 화제가 된 바는 있습니다. (박은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포스팅에서 더 정확히 다루겠습니다)

 

 

해피투게더3 박은실 앵커 프로필과 몸매 인스타그램, 박은실 아나운서 성형 전 사진은?


박은실 앵커 : 박은지 동생 박은실은 1986년생으로 올해 32살입니다. 중앙대학교 독어독문학과, 신문방송학과를 나와 2011년 YTN에 입사해 기상캐스터이자 방송인으로 활동 중이죠. 그런데 언니도 MBC 기상캐스터 출신인 점을 고려하면 언니의 영향을 많이 받은 것 같네요.

 

 

박은실 아나운서는 YTN 앵커이면서도 영화에 출연한 적이 있죠. 지난 2014년 영화 '오늘의 연애'에서 YTN 캐스터 역으로 연기한 바 있으니까요. 이밖에도 어릴적부터 연기자를 꿈꿨던 박은실은 '롤러코스터 3-박은실의 화(火)'에 출연해 얼굴을 알리기도 했지요.

 

 

박은실 몸매가 화제인 이유는 2008년 미스 인터콘티넨탈 출신이기 때문인데요. 언니 박은지를 닮아서 그런지 정말 박은실 몸매도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죠. 특히 박은실 인스타그램에 들어가 보면 그녀의 매력적인 사진들이 정말 많습니다.

 

 

그리고 박은실 성형전 사진에 대해 검색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 부분은 확실치가 않습니다. 검색해 보면 박은실이 한 병원 의사와 함께 찍은 사진이 있긴 한데요. 그걸 보고 성형을 했다고 말하기가 좀 그렇더군요. 아무튼 전 지금의 모습이 예쁘면 장땡이라는 생각입니다.

 

 

한편 박은지가 '택시'에서 박은실 앵커에 대해 폭로한 내용이 있는데요. 박은실은 집에서 잠옷도 다 늘어진 티에 아빠 팬티를 입고 다닌다고 해요. 심지어 박은지가 세탁하려고 내놓은 잠옷을 그대로 가져다 입고 그런다고 하는데요. 정말 털털한 성격인 것 같네요.

 

 

그리고 박은실이 언니 박은지를 따라 기상캐스터가 된 이유에 대해 밝힌 적이 있는데요. 당시에 언니가 멋있고 존경스러웠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심지어 학교에서 존경하는 사람 이름을 쓰라고 하면 언니 이름을 썼을 정도라고 해요. 하지만 정작 언니인 박은지는 동생이 기상캐스터가 되는 걸 반대했다고 하죠. 그 이유는 자신과 동생을 사람들이 자꾸 비교할까봐 그랬다고 해요.

 

 

해피투게더3 박은지 동생 박은홍 미인대회 출신 우월 유전자 인증


막내 박은홍은 1988년생으로 30살인데요. 가톨릭대학교 의류학과, 종교학과를 나와 현재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지요. 지난 2013 제27회 월드 미스유니버시티 한국대회에서 포토제닉상을 받은 경력이 있고요. 언니 박은지가 부러워 기상캐스터 꿈을 키우기도 했습니다.

 

 

특히 박은홍은 기상캐스터를 준비했다가 낙방까지 한 경험이 있는데요. 직장 생활을 하면서 항상 언니를 동경하고 언니가 일하는 모습이 늘 부러웠다고 해요. 그래서 늘 닮고 싶은 존재였다고 하는데요. 박은지가 동생들에게는 정말 최고의 언니가 아닌가 싶네요.

 

여기까지 "박은지 박은실 박은홍 자매 집안 형부 감우성"에 대한 스토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