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수영 남편 조재희 결혼과 몹쓸 이수영 이혼 루머
이수영 남편인 조재희 직업은 평범한 회사원입니다. 그런 그가 화제가 된 이유는 비디오스타에 가수 이수영이 출연해 자신의 남편에 대한 특급 칭찬을 아끼지 않았기 때문이죠. 그리고 이날 비디오스타 녹화에는 이수영 외에도 박경림, 정정아, 박슬기, 하지혜가 출연해 관심을 끌었습니다.
이수영은 지난 2010년 지인의 소개로 남편 조재희를 만나 1년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했습니다. 이수영 남편 나이는 49살로 이수영보다 10살이나 더 많지요. 이수영은 지난 2011년 아들을 출산했지만, 현재 9년째 컴백을 하지 않고 있죠.
이수영이 남편을 가장 신뢰하는 이유는 남편을 만나면서 자신이 처음으로 가치 있는 여자 이자 사랑받아 마땅한 사람이라고 느끼게 해줬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사기를 당해 빚이 많던 시절 남편의 도움으로 위기를 돌파했다고 하지요.
특히 이수영은 어려웠던 시절 행여 남편에게 피해가 갈까 계속 밀어냈지만, 이수영 남편은 끝까지 이수영의 손을 놓지 않고 도움을 줬다고 하지요.
그런데 도대체 이수영은 어떻게 그 많은 빚과 사기를 당하게 되었던 것일까요?
알고 보니 이수영은 어린 나이에 가수가 되다 보니 돈만 벌 줄 알았지 관리를 전혀 못 했다고 하더군요. 이렇다 보니 돈 관리가 소홀할 수밖에 없었고 사기를 당하는 경우가 많았다고 해요. 한 마디로 이수영이 세상 물정을 너무 몰랐던 것이지요. 심지어 집안에 압류 딱지가 붙을 정도로 자산관리가 허술했다고 하니 정말 답이 없었던 것 같아요.
그런데 이런 이수영을 남편이 은행이며 여러 관공서를 데리고 다니며 관련 부분을 차근차근 모두 가르쳐주며 도움을 줬다고 하네요. 즉 이 상황만을 놓고 보면 이수영 말처럼 남편이 자신에게 자립심을 길러줬다는 말이 맞는 것이죠. 그리고 덕분에 이젠 재정설계까지 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하니 정말 용 된 것이죠.
한편 이수영 남편 재벌설이 나돈 적이 있었는데요. 그 이유는 이수영이 청담동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그 규모가 꽤 컸기 때문이었죠. 이때문에 이수영 시댁의 재력이 장난이 아니라는 말이 나돌았는데요.
팩트는 아니라고 하네요. 시댁에서는 두 사람의 결혼 생활에 크게 관여하지 않았고 결혼 이후에도 출산 준비나 산후조리 등은 친정어머니가 안 계셔서 이수영 혼자서 김희선이 낸 출산 관련 책보고 해결했다고 해요.
마지막으로 이수영 이혼 루머인데요. 이건 동명이인 때문에 생겨난 관련 루머이지요. 즉 이수영 이혼에 대한 내용은 게임업체 웹젠 상장으로 수백억 원을 거머쥔 '벤처신화' 이수영 씨의 내용입니다. 같은 여성이고 이름이 같다 보니 가수 이수영 이혼으로 오해하는 분들이 많더군요.
이수영 빚 집안 아버지 어머니 사연
이수영은 1999년 1집 'I Believe'(아이 빌리브)로 데뷔해 크게 성공했지요. 이후 이수영은 'Never Again'(네버 어게인), '라라라', '덩그러니', '여전히 입술을 깨물죠', '휠릴리' 등을 연속 히트시키며 대형 가수로 성장했고 돈도 정말 많이 벌었습니다. 나중에는 그 인기 덕에 연기에도 도전할 정도였으니까요.
그런데 이수영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 중의 하나가 바로 불우 마케팅이라는 설이 있죠. 사실 이수영은 어릴 때 아버지가 교통사고로 돌아가시고 어머니도 이수영이 20살 때 교통사고로 돌아가시면서 2명의 동생과 외할머니를 모시고 살아야 했죠. 이 때문에 소녀 가장 이미지를 소속사 측에서 부각시켰다는 말이 나돌았는데요.
그 덕분인지는 모르겠지만, 이후 이수영은 동정표를 많이 얻어 인기를 끄는 데 성공하기는 했습니다. 하지만 이수영은 '소녀 가장 가수'라는 말을 싫어했다고 하지요. 자신의 부모님을 두 번 죽이는 기분이라고 말하면서요.
특히 이수영은 자신은 경제적으로 큰 어려움을 겪지 않고 자랐다고 강조하기도 했는데요. 이수영 빚에 관한 내용은 앞서 말했던 것처럼 본인이 돈 관리를 잘못해서 벌어진 일이었던 것 같네요.
이수영 이효리 절교 결별설 루머에 대해 밝혀보자
이수영 이효리 절교설도 참 내용이 황당하죠. 두 사람이 연인도 아닌데 결별설까지 나돌았으니까요. 그럼 이런 루머는 도대체 어떻게 만들어진 걸까요. 이를 확인해 보니 역시 소속사로 인해 생긴 오해였더군요.
과거 이수영은 이효리와 무척 가까운 사이였는데요. 이효리가 이수영을 맨날 데리고 나가서 노는 걸 못마땅해한 나머지 소속사에서 접근금지를 시키고 경고를 이효리에게 줬다고 해요. 이 때문에 이효리와 이수영은 만나지 못했고 절교설에 이어 결별설까지 나돈 것이지요.
그런데 이후 이효리는 이수영 결혼식까지 참석하며 이런 루머를 일축했지요. 이수영 역시 인터뷰에서 연인이면 결별이 있을 수 있지만, 수년 된 친구 사이에 그런 일은 절대 없을 것이라며 못을 박았다고 하지요.
여기까지 "이수영 남편 이혼 빚 사기 이효리 절교 이유"스토리였습니다.